BNK부산은행 주택청약담보, 인터넷예적금 담보 대출 대상, 한도, 금리, 상환방법 알아보시죠.

BNK부산은행에서는 주택청약저축 상품을 담보로 대출을 해주거나 예금/적금 상품을 담보로 하여 대출을 실행해주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BNK부산은행 주택청약 종합저축 통장, 예적금담보대출 상품의 신청자격, 금리에 대하여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NK 부산은행 주택청약담보대출

부산은행에 본인명의의 주택청약저축상품을 담보로 하여 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데, 담보제공 대출이므로 여신절차를 간손화하여 편리하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대출조건(자격)

만19세 이상의 부산은행 주택청약저축상품에 가입되어 있으면서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이 대출대상이 됩니다. 

2. 대출상환, 기간

대출기간은 1년 이내 일시상환(종합통장대출 포함)방식으로 운영됩니다.

3. 대출금리

최종금리 연 2.76% ~ 3.46%

기준금리 변동 신 잔액기준 (COFIX):0.96%(2020.12.27현재)
신 잔액기준 COFIX
기본금리 신 잔액기준 COFIX + 1.80%
가산금리 종합통장대출 0.5%
우대금리 (최대0%)  
최종금리 -최저 연 2.76% (2020.12.27현재)
(신 잔액기준 COFIX 변동금리 적용 및 가산금리 미적용하는 경우)

4. 담보조건, 가입방법, 중도상환수수료

주택청약저축이 담보설정되며, 영업점에 방문하여 가입 진행합니다. 또한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되지 않습니다.

5. 필요서류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의 본인 확인서류

당행 주택청약저축 통장, 통장인감 

BNK 인터넷예적금대출

부산은행에 본인명의의 정기예금, 부금, 적금, 신탁상품을 담보로 제공하고 영업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상에서 필요할 때 즉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 전용상품입니다.

1. 대출조건(자격)

부산은행에 본인명의의 정기예금, 부금, 적금, 신탁(장부가 방식)상품을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이 대출대상이 됩니다. 

2. 대출상환, 기간

일시상환방식으로 담보 예•적금 / 장부가 방식 신탁의 만기일이 대출기간입니다.

3. 대출금리

예금적금 : 수신금리 + 1.30%

장부가 방식신탁 : 수탁이율 + 1.00%

4. 담보조건, 가입방법, 중도상환수수료, 필요서류

부산은행 적립식 또는 거치식 예금, 장부가 방식 신탁이며, 인터넷을 통해서 신청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되지 않으며, 제출서로 없습니다.

유의사항

  • 대출의 만기가 도래하여 상환 기일이 연장되거나, 연장에 따른 대출이율이 변경될 경우 (대출이자율 적용방식의 변경은 제외)에도 은행에서 정한 연장기준을 따르기로 합니다.
  • 대출 만기도래 시 거래상태, 신용상태, 담보평가 등에 의하여 대출이 연장되지 않을 수도 있고, 대출거래조건이 변경 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 또는 부산은행 고객센터(1544-6200, 1588-62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BNK부산은행 주택청약담보, 인터넷예적금 담보 대출 대상, 한도, 금리, 상환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