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매직카 대출 (신차, 중고차)대상, 한도, 금리 알아보시죠.

근래에 캐피탈 금융회사를 통해서 자동차 대출을 많이 실행해서 구입하고 있는데요. 이 방식은 캐피탈 회사가 자동차 구입 대금을 대납하게되고 이를 다시 대출자가 캐피털 회사에 분할 상환하는 방식을 채택하게 됩니다.

캐피털사를 통한 오토론의 경우 자동차를 구입을 원하는 분들의 신용등급이 1금융의 승인기준에 충족되지 않아서 선택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캐피털사를 통해 구입하게 되면 아무래도 이자가 제1금융권 보다는 높게 책정 되고, 장기적으로 볼때 신용점수의 하락에도 영향을 미치는 단점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 자동차 구입 자금을 대출 받아서 차량을 구입하는 경우금리 부분에서도 혜택을 볼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KB국민은행에서 자동차를 신차, 중고차 구매하는 경우 활용가능한 매직카 대출 상품에 관하여 확인해보도로 하겠습니다. 


KB국민은행 신차구매용 매직카대출

매직카 신차 대출은 비대면으로 은행방문을 하지 않고도 대출 실행이 되는 인터넷 대출 상품이며, 캐피탈 대비 금리조건도 유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취급수수료, 보험료, 근저당설정 등의 부담 비용이 발생되지 않는데요. 

마지막으로 결정적으로 KB 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캐시백 혜택을 제공되고 있습니다.
1. 대출신청자격
매직카 대출 신청자격은 신차 구입할 예정 고객으로 소득 증빙이 가능해야 하는데요. 단, 만19세이상의 고객이어야 합니다.

근로소득자의 경우 6개월이상 현직장에서 재직하셔야 하며, 사업소득자의 경우 12개월 이상 연속사업 영위를 증명하셔야 합니다. 

대상차종은 :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5톤 이하) 및 대형이륜자동차(260cc초과)

2. 대출한도 

 

 신차구매 대출한도는 자동차  판매가격 중 차량가격이내로 서울보증보험 보증한도 이내까지 가능합니다. (최저3백만원, 최고6천만원까지)

단, 자동차 구매에 수반되는 부대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 25세 미만이신분은 차량가격의 80%까지만 신청가능
3. 대출기간,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2개월 이상부터 120개월 이내로 설정가능합니다.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으니 참고바랍니다. 
상환방식은 - 원(리)금 분할상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대출이자

 

최저금리 2.67%에서 최고금리 4.07%까지 적용가능

중고차 구매용 자동차대출

중고차 구매용 자동차대출은 중고차를 구매하는 분들이 대상으로 신차 구매용과 마찬가지로 인터넷에서 바로 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캐피탈 대비 유리한 금리조건과, 비대면 전용 대출상품입니다. 

1. 대출신청자격

대출 신청자격은 중고차 구입 목적으로 자동차매매업자와 계약(경.공매 리스완료 후 구매 포함)을 먼저 진행해야 합니다. 소득 증빙이 가능해야 하며, 만19세이상의 고객이 자격대상입니다.

근로소득자의 경우 6개월이상 현직장에서 재직하셔야 하며, 사업소득자의 경우 12개월 이상 연속사업 영위를 증명해야 합니다.

대상차종은 :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5톤 이하) 및 대형이륜자동차(260cc초과)

2.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중고차 판매가격과 중고차시세의 평가액의 100% 중에서 작은금액으로 서울보증보험 보증한도 이내까지 가능 합니다.(최저3백만원, 최고4천만원까지)

 
단, 자동차 구매에 수반되는 부대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 25세 미만이신분은 차량가격의 80%까지만 신청가능
3. 대출기간,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2개월 이상 ~ 60개월 이내로 설정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으니 참고바랍니다. 
상환방식 : 원(리)금 분할상환에서 선택가능

4. 대출이자

최저금리 3.54%에서 최고그밀 4.94%까지 적용

여기까지 KB국민은행 신차, 중고차 매직카 대출 대상, 한도, 금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