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직장인,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한도, 금리, 수수료, 상환방법 알아보시죠.

이번포스팅에서는 롯데캐피탈의 신용대출상품으로 직장, 개인사업자를 위한 대출 내용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롯데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상품은 우수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상품으로 중금리 직장인 엘론, 직장인 엘론 상품으로 일반 직장인, 전문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1. 대출한도, 기간

 

 

 

대출한도금액은 최소 500만원에서 1.5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 ~ 6년까지 설정합니다. 단, 신청금액별로 대출기간을 달라질 수 있으므로 참고하세요.

 

2. 대출금리, 수수료, 연체이자율

대출이자는 최소 5.6%에서 19.9%이며( 대출 신청자의 신용도에 따라서 적용 대출금리는 달라지니 유의하세요.)

 

취급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2.0%까지 발생되는데 대출상품 및 약정기간에 따라 차등적용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출원금과 이자의 상환 연체가 발생되는 경우 약정금리 + 3% (단,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의 연체이자가 발생하므로 연체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겠습니다.

3. 대출 상환방법, 필요 제출서류

 

 

 

상환방법으로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이 기본방식이며 우수기업임직원 대출은 수시상환 또는 만기일시 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로는 대출신청서, 신분증, 직장 건강보험 납입서류, 기타 소득증빙서류 (필요시)가 있으니 참고하여 준비해야 하겠습니다.

 

롯데캐피탈 사업자 신용대출

 

롯데캐피탈 개인사업를 위한 SOHO엘론 상품으로개인사업자, 전문직사업자,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지입차주, 개인택시 사업자들을 위한 대출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1. 대출한도, 기간

 

 

 

대출한도금액은 최소 500만원에서 6,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 ~ 6년까지 설정하게 되며, 신청금액별로 대출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대출금리, 수수료, 연체이자율

대출이자는 최소 8.1%에서 19.9%이며( 신용도에 따라서 적용 대출금리는 달라지니 유의하세요.)

 

취급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으며, 단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2.0%까지 발생되는데 대출상품 및 약정기간에 따라 차등적용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출원금과 이자의 상환 연체가 발생되는 경우 약정금리 + 3% (단,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의 연체이자가 발생하므로 연체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겠습니다.

3. 대출 상환방법, 필요 제출서류

 

 

 

상환방법으로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을 선택합니다.

 

 

제출서류로는 대출신청서,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필요시)가 있으니 참고하여 준비해야 하겠습니다.

유의사항

  • 롯데캐피털 여신규정 및 고객님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대출 상담전화는 1577-7700 으로 문의하세요.
여기까지 롯데캐피탈 직장인,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한도, 금리, 수수료, 상환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